안녕하십니까! 제 26대 군산시약사회장 김재성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로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0여년의 역사를 가진 군산시 약사회는 그간 선배 약사님들이 펼쳐온 지역에서의 많은 활동과 약사회가 해오던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노력들을 널리 알리고, 열린약사회로서 회원과 약사회, 약사와 시민의 소통의 장을 이곳에 마련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회원을 먼저 생각하는 약사회”,  “회원이 행복한 약사회”라는 슬로건으로 저는 회원 여러분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약국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아울러 회원과 약사회가, 회원과 군산시민이 서로 소통하며, 한걸음 더 도약하는 약사회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다하겠습니다.

이제는 임원 몇명이서 약사회를 이끌고 가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없다면 앞으로는 우리의 자존감을 온전히 지켜 나갈수 없다고 여겨집니다. 서로의 신뢰를 무너뜨리는 여러 불법행위들로 회원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않도록,  단호히 대처하고 우리 스스로가 자정 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시민의 신뢰를 받으며 자부심을 느낄 수 있고, 더불어 함께 성장하고 행복할 수 있는 군산시약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와 약사회에 회원 여러분의 각별한 애정과 적극적인 참여를 거듭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16일

군산시 약사회 제26대 회장 김재성